연세대 상경대학 강의실 예약 시스템

 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[긴급]

새로운 강의실 예약 시스템 주소입니다.

http:space.yonsei.ac.kr

예약 가능시간은 오전09:00~16:00 입니다.

이 후 시간에는 예약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 

 

 

※ 강의실 대관 시간  

 * 개강 첫 주 대관 불가 ** 당일 및 장기 대관 불가**

[개강 중] 평일 09:00-22:00/ 토요일 09:00-18:00 /일요일 및 공휴일 대관 불가   

[방학 중] 평일 09:00-18:00/ 토,일,공휴일 대관 불가   

* 정규 강의시간 외에는 냉난방이 안 됩니다. 냉난방 요청시 사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.

* 대관시 기재한 목적과 실제 이용 내역이 상이할 경우, 강의실 예약이 취소되며 차후 예약이 제한됩니다.

* 최근 타인의 ID와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대관을 신청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* 철저한 신분확인 후 대여승인을 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대여 불가 기간

1) 중간, 기말 시험기간

2) 기타 학교 행사가 잡히는 경우

3) 대우관 본관/별관 전제 강의실 기자재 점검 예정

 

※ 대상 학생

1) 학 부: 상경대학, 경영대학 소속 재학생(졸업, 휴학생 불가)

2) 대학원: 일반대학원 경제학과, 응용통계학과, 경영학과 소속 재학생

3) 특수/전문대학원: 경제대학원, 경영전문대학원 소속 재학생

 

※ 강의실 대관 시간   ** 당일 및 장기 대관 불가**

[개강 중] 평일 09:00-22:00/ 토요일 09:00-18:00/ 일요일 및 공휴일 대관 불가

[방학 중] 평일 09:00-18:00/ 토,일,공휴일 대관 불가   

 

※ 이용범위 및 기재 예시

수업 보강 및 시험, 학부(과) 모임 및 학술행사, 상경,경영대학 등록 동아리

 <예> 행사명: 화폐금융론 수업 보강

          단체명(동아리명): ■■■

          책임교수: ■■■ 교수님(해당 과목의 상경대/경영대 교수명)

 

주1회, 1회 3시간 원칙, 특별한 행사 개최로 인해 추가 예약이 필요한 경우는 메일로 문의!

학생들이 번갈아서 장시간 예약하는 것 불가함. 강의실 2개 동시 사용 불가함.

* 메일: ybe@yonsei.ac.kr (메일 제목: 행사날짜 먼저 기재 <예>0916_단체명or동아리명 )

 

※ 승인시간: [학기 중] 평일 10:00 / [방학 중] 평일 10:00

 

※ 유의사항

1. 대관은 최소 1일전까지 신청해야 함,  당일 대관 관련 요청, 공강시간 등의 문의는 일체 받지 않음

2. 참석자의 과반수 이상이 상경.경영대학(경제대학원/경영전문대학원) 구성원인 경우에 한함

3. 강의실에 비치된 교육용 기자재(전자교탁/유선마이크)의 사용은 고장 및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함 * 기자재 수리를 위하여 학생활동 중 잠시 직원분이 방문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

4. 강의실 최종 승인 후 허가증을 출력하여 행사 전 해당 관리실(대우관 본관1층/별관1층)에 반드시 제출해야 사용이 가능함

5. 학교 수업 및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일정량의 빈 강의실 보유가 필요하므로 승인거절의 경우가 있을 수 있음

강의실 예약 기간이 아닙니다